BLOG

[기사 - 공유] 파고네트웍스, 빅데이터 기반의 AI 통합보안분석 플랫폼인 스텔라사이버 Open-XDR 통해 체계적이고 신속한 보안 이벤트 탐지 및 대응 서비스 제공
2022.02.07

- MDR 서비스 전문업체,스텔라사이버 자동 상관 및 탐지 기능 활용

- 고객 보호 및 고수익 서비스 개선

출처: Stellar Cyber

2022-02-07 08:00

서울, 대한민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2년 02월 07일 -- Open XDR의 선도적인 보안 운영 플랫폼이자 혁신 기업인 스텔라사이버는 한국의 MSSP 총판이자 자체 MDR 서비스 공급업체인 파고네트웍스(PAGO Networks Inc.)가 자사의 오픈 XDR 플랫폼을 채택해 기업의 보안 서비스 프로그램을 강화했다고 발표했다.


파고네트웍스는 기존의 MDR 서비스를 위해 독립 실행형 EDR, NTA, SIEM, UEBA, AD Security, Cloud Security, TI Interworking 및 Sandbox 툴을 수작업으로 통합해 왔으며, 이러한 각각의 툴에서 분석된 결과를 상호 연관 지어 전체 보안현황을 포괄적으로 파악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했으나, 스텔라사이버의 Open-XDR 플랫폼을 통해 서로 다른 툴의 데이터를 자동으로 통합하고 상관 분석해 고객에게 더 빠른 보안이벤트 탐지와 그에 대한 응답을 제공하고 있다.


파고네트웍스의 권영목 대표는 “우리는 여러 툴의 위협 데이터를 AI 기반의 통합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처리하는 MDR 서비스 시스템이 필요했다”며 “스텔라사이버의 Open-XDR 플랫폼은 다양한 보안 툴의 데이터를 통합하고 상호 연결하며, 머신러닝 및 AI를 통해 정확한 보안이벤트를 탐지하고, 즉각적으로 대응하는 최초의 플랫폼”이라고 말했다. 또한 Open-XDR 플랫폼을 통해 고객의 보안을 유지하는 동시에 사내 리소스를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강조했다.


스텔라사이버의 Open-XDR 플랫폼은 기존의 모든 보안 툴(자체 센서의 데이터뿐만 아니라)의 데이터 입력 정보를 상호 연관시키고, 이상 징후를 분석하고, 상황에 맞는 보안 인시던트를 직관적인 대시보드에서 우선순위를 정하고, 툴을 통해 실시간에 가까운 보호를 제공하기 위해 자동으로 대응한다. 스텔라사이버의 Open-XDR 플랫폼은 파고네트웍스와 같은 MDR 보안 전문가들에게 단일 콘솔을 제공하여 고객의 전체 보안 프로필을 확인하고 위협이 감지되면 신속하게 조처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스텔라사이버의 MSSP 사업부 VP인 Brian Stoner는 “MSP와 MSSP는 분석 인력의 규모를 늘리지 않고도 기존 보안 툴에 대한 투자를 활용해 효율적인 탐지 및 대응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Open-XDR 플랫폼을 매우 선호한다”며 “우리는 초기부터 AI와 빅데이터를 플랫폼에 내장하여 자동화를 통해 이러한 확장이 가능하도록 했다”며 많은 MSSP 파트너들이 스텔라사이버의 Open-XDR 플랫폼을 선택한 이유를 설명했다.


자료


· 스텔라사이버 security operations platform

https://stellarcyber.ai/platform/what-is-open-xdr/

· 스텔라사이버 case studies

https://stellarcyber.ai/resources/stellarcyber-case-studies/

· 스텔라사이버 blogs

https://stellarcyber.ai/resources/blogs/

 

파고네트웍스 개요

파고네트웍스는 AI 기반 보안 제품을 시장에 공급하고, 자체 MDR 서비스인 파고 DeepACT를 통해, 다양한 고객사에 높은 수준의 보안 관제 분석 및 모니터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보안 전문 기업이다. 파고네트웍스는 고객에게 AI 제품을 공급하고 정상 작동을 위한 설치·유지관리 등 기술 지원을 하는 것은 물론, 보안 제품이 탐지한 모든 위협에 대한 심층 분석까지 제공해 고객이 보다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하는 차별화 된 MDR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스텔라사이버 개요

스텔라사이버의 Open-XDR 플랫폼은 모든 툴에서 데이터를 수집하고, 전체 공격 상황에서 보안 이벤트와 인시던트의 상관관계를 자동으로 조정하며, 보다 정확한 인시던트를 제공하고, AI 및 머신러닝을 통해 위협에 자동으로 대응함으로써 Everything Detection and Response(XDR)를 제공한다. MITRE ATT&CK 프레임워크와 완벽하게 호환되는 스텔라사이버 XDR Kill Chain™은 이해하기 쉽게 최신 공격의 모든 측면을 특성화하도록 설계됐다. 이를 통해 모든 공격 활동을 조기에 정확하게 식별하고 교정하는 동시에 비용을 절감하고 기존 툴에 대한 투자를 유지하며 분석가 생산성을 가속해 엔터프라이즈 리스크를 줄일 수 있다. 본사는 실리콘밸리에 위치며, 자세한 내용은 https://stellarcyber.ai로 문의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s://stellarcyber.ai/


☞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언론 연락처

스텔라 사이버 주식회사

한국

왕정석 컨트리 매니저

jswang@stellarcyber.ai

+82-10-8629-4418


해외

찰리 루빈(Charlie Rubin)

스토리 홍보(Story PR)

+1 510-908-3356

charlie@storypr.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o 원문 기사 링크 --> 파고네트웍스, 빅데이터 기반의 AI 통합보안분석 플랫폼인 스텔라사이버 Open-XDR 통해 체계적이고 신속한 보안 이벤트 탐지 및 대응 서비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