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컨퍼런스 어울링

NEWS

“VMRay (브이엠레이), 파고네트웍스와 전략적인 파트너쉽 구축 및 한국 / 아시아 태평양 시장 재진입”

February 28, 2023


브이엠레이(VMRay)는 한국 보안시장에서 여러 글로벌 보안 기업과 긴밀히 협업하면서 매니지드 탐지 및 대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파고네트웍스와 전략적 총판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새로운 총판계약을 통해 브이엠레이(VMRay)는 빠르게 성장하는 한국 시장으로 재진입 및 범위를 확장하고, 진화하고 있는 악성코드와 피싱 위협의 자동화된 탐지 및 분석 기술을 탑재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파고네트웍스의 파트너와 고객사에 제공할 계획이다.




파고네트웍스 권영목 대표는 "현재 다양한 산업 분야의 기업들이 사이버 보안에 더욱 중점을 두고 있으며, 시장에서 최적의 보안 솔루션을 도입하기 위해 파고네트웍스의 전문적인 경험에 문의하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사이버 보안팀은 많은 수의 보안 경고를 처리해야 하고, 진화된 악성코드 및 정교한 피싱 공격과 관련된 이벤트에 신속하게 대응해야 하는데, 이를 분석하기 위한 인력이나 보안 장비가 부족한 경우가 많습니다. 브이엠레이(VMRay)의 혁신적인 샌드박스 기술은 보안팀이 위협 유효성 검증을 통해 많은 오탐을 정확히 걸러내고, 새로운 악성코드 변종을 명확하게 식별하고, 타 보안솔루션에 적용 가능한 IOC 및 위협 인텔리전스를 추출하고, 우선 순위가 높은 이벤트에 집중하도록 하며, 기업내 많은 보안 솔루션들과 자동화 연동 프레임워크를 구축하는 유연성을 지원합니다. 파고네트웍스는 VMRay와의 협력을 통해서고객사를 위해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할 수 있는 큰 잠재력을 보고 있습니다.” 라고 의견을 제시했다.


▲  (사진. 파고네트웍스 대표 권영목 (Paul Kwon))

파고네트웍스는 최적의 보안기술 솔루션과 매니지드 탐지 및 대응 서비스를 공급하면서 글로벌 벤더, 채널 파트너 및 고객과의 장기적인 신뢰 관계 형성을 통해  상호 보안 방향성 발전을중요한 역할과 토대를 쌓아가고 있다. 이에 권영목 대표는 “브이엠레이(VMRay)의 혁신적인 샌드박스 기술과 솔루션은 CERT팀, 사고대응팀, 탐지대응팀, SOC운영팀을 갖추었거나, 갖추고 싶어하는 민간 부문 기업, 금융 서비스 조직, 하이테크 기업, 연구 기관, 정부 및 국방 기관을 포함한 모든 산업 및 부문에서 보안 운영 역량을 강화합니다. 특히 이미 EDR, NDR, XDR, SOAR 등의 위협 탐지 및 대응 솔루션 또는 위협 인텔리전스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는 모든 조직은 브이엠레이(VMRay)와의 유연한 연동을 통해서 고급 위협 탐지 및 분석 기능의 초대 효율성을얻을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  (사진. 브이엠레이(VMRay) 아시아 태평양 및 유럽/중동 영업총괄 이안 쉔켈(Ian Schenkel))

브이엠레이(VMRay) 아시아 태평양 및 유럽/중동 영업총괄 이안 쉔켈(Ian Schenkel)은 “파고네트웍스와의 깊은 협력을 기대하고 있으며, 함께 비즈니스 여정을 시작하게 되어 기쁩니다. 파고네트웍스는 우리가 찾고 있는 진정한 파트너로써의 자질을 갖추고 있으며,  보안 시장 전반에 걸쳐서 인상적인 고객과의 신뢰 관계 형성과 브이엠레이 솔루션을 시장에 출시할 수 있는전문적인 기술 지식 및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브이엠레이는 단순 솔루션 기능이 아닌, 고객이 가져야 할 가치를 제안하고 이해하는 비즈니스 파트너와 협력해야 합니다. 이번 파고네트웍스와의 협력을 통해 한국 시장에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며, 관련된 모든 파트너와 고객사에 상호 이익이 되는 결과를 함께 달성할 것입니다.” 라고 말했다.


브이엠레이 회사 개요 (About VMRay)​
브이엠레이(VMRay)는 지능형 악성코드 및 피싱 위협의 자동 분석 및 조사를 위한 최첨단 기술을 제공하여 위협 인텔리전스, 사고 대응 및 보안 운영 팀의 특정 요구 사항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브이엠레이는 평판 분석, 정적 분석, 동적분석, 차세대 샌드박싱 및 AI 머신러닝 분석 기술을 솔루션 포트폴리오의 단일 기술 플랫폼으로 통합합니다. 브이엠레이는 2013년 창립 이래 악성코드 분석 산업을 개척해 왔으며, 현재 글로벌하게 각국의 정부 및 국방 부문에서 탁월한 명성을 얻었을 뿐만 아니라 세계 최대의 산업 및 기술 기업, 국제 금융 서비스 기관 및 선도적인 컨설팅/회계법인 고객으로부터 신뢰를 얻었습니다.

파고네트웍스 회사 개요 (About PAGO Networks) 
파고네트웍스는 AI 기반 보안 제품을 제공함과 동시에 파고 딥액트(DeepACT) 매니지드 위협 탐지 및 대응 서비스를 제공하는 보안 전문기업으로써, 글로벌 EDR, NDR, XDR 솔루션과 함께 최적화된 방식으로 고객사의 보안을 향상시키는 방법론을 보유하고 있으며, 수많은 고객사에 동일한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자체적인 MDR 센터를 보유하고 프로세스 자동화와 실질적인 대응 체계를 통해서 고객사의 신뢰 있는 보안 파트너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sales@pagonetworks.com으로 연락 주십시오.

PAGO Networks, Inc.

사업자등록번호 : 474-86-00694 |  대표 : 권영목

  • PAGOnetworks_facebook_BK
  • PAGOnetworks_youtube_BK
  • PAGOnetworks_linkedin_BK
  • PAGOnetworks_naver blog_BK

본사 / 영업본부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382(강남역 메리츠타워 19층)

파고 DeepACT 매니지드 탐지 및 대응 센터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361(에이스평촌타워, 10층  1003호)

  • ​사일런스(Cylance)

- Master MSSP & Distributor

  • ​스텔라사이버(Stellar Cyber)

- MSSP Partner

  • ​센티넬원(SentinelOne)

- Master MSSP(MSSP Distributor)
- Incident Response Partner

  • ​브이엠레이(VMRay)

- South Korea & APAC Distributor

bottom of page